[TV리포트=하수나 기자] ‘삼시네세끼’에선 젝스키스가 수제비와 비빔국수 만들기에 성공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3일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에선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수제비와 비빔국수 먹방으로 침샘을 자극했다.
합숙에 나선 젝스키스는 직접 반죽을 하고 재료를 구해 자급자족 수제비 만들기에 도전했다. 재료를 더하기 위해 집을 뒤지던 중 버섯을 발견한 멤버들은 “이거 먹고 못 일어나는거 아니냐. 영원한 합숙 되는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멤버들이 합심해서 만든 수제비가 드디어 완성된 가운데 멤버들은 “맛있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국물과 버섯의 풍미도 제대로인 듯 폭풍흡입하는 멤버들. 이어 수제비를 먹고 난 후에 재진은 디저트를 먹자고 말하며 눈길을 모았다. 반죽을 할 때 재진은 비빔국수를 만들 면을 만들었던 것. 양념장까지 만든 후에 다시 둘러 앉은 멤버들. 재진이 만든 비빔국수를 먹은 멤버들은 “맛있네”라며 눈을 크게 뜨고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다”는 감탄이 이어지자 재진은 기쁨의 비빔국수 면치기로 흐뭇함을 드러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삼시네세끼’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