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튜브김민교’ 채널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게임 BJ 김민교가 룩북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주고 있다.
지난 14일 유튜브 ‘튜브김민교’ 채널에는 ‘교자친구가 찾아와 직접 입혀주는 김민교의 룩북2 【 나레이션 : 교자친구 】’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민교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나가기 위해 준비하는 컨셉으로 등장했다.
그가 차려 입은 옷이 마음에 들지 않은 김민교 여자친구는 남자친구에게 어울리는 옷들을 코디했다.
이때 트렁크 팬티에 후줄근한 나시를 입고 나타난 김민교 모습을 본 사람들은 “저거 의경 나시 아니야?”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튜브김민교’ 채널
민트색 트레이닝복과 나이키 트레이닝복을 걸쳐 입은 김민교는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나이키에게“call me(연락주세요”라는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다음은 ‘낮져밤이룩’으로 워싱 청바지와 오트밀 색감의 니트를 매치했고 ‘섹시한 모나미룩’에는 검은색 니트와 흰색 바지를 매치했다.
김민교가 영상 초반에 자신이 골라 입었던 옷보다 훨씬 말끔해 보였다.
옷을 갈아입던 중 바지를 내리던 김민교는 헐거운 트렁크 팬티까지 같이 내릴 뻔했지만 팬티를 움켜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튜브김민교’ 채널
김민교는 검은색 티셔츠에 슬랙스를 입고 남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칭해 입자 여자친구는 “저는 오늘 이 옷을 택했어요”라며 최종 데이트룩을 골랐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