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지피티’ 채널
운동 유튜버 지피티가 훈남 유튜버와 비교당하자 보인 반응이 화제다.
지난 14일 유튜브 ‘지피티’ 채널에는 ‘40만 유튜버가 회사를 계속 다니는 이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지피티는 “오늘 제가 40만 구독자를 달성해서 Q&A 시간을 가져보려 해요. 특별하게 제가 정한 게 아니라 편집자가 뽑은 질문을 하는 거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지피티’ 채널
지피티는 자신의 닉네임 뜻과 좋아하는 음식 등 여러 질문에 답하던 중 “조준보다 잘생긴 비결이 있나요? 어떻게 유지하죠?”라는 질문이 나오자 갑자기 큰소리로 소리를 질렀다.
질문 내용과 달리 미남으로 알려진 운동 유튜버 조준과 자신의 사진이 비교되도록 나란히 나열됐기 때문.
지피티는 연신 소리를 지르며 화를 내다가 해탈한듯 조준의 사진을 보면서 자신이 더 잘생긴 점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는 “여기 사마귀점 있는 거 보이죠? 여기가 매력이 없어요. 그리고 입꼬리가 너무 미스터빈처럼 올라갔어. 입꼬리는 저처럼…”라며 말끝을 흐리면서 실소를 터트렸다.
유튜브 ‘지피티’ 채널
어이없다는 듯이 한참동안 말을 잇지 못하다가 “입꼬리를 저처럼 이렇게 새부리같은 모습이 있어야지. 입꼬리가 너무 미스터 빈 같아 매력이 없어”라며 자신의 사진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왼쪽 샤코(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내 캐릭터)인가요?” 누구야. 미치겠네 이게 Q&A야? 나 놀리는 거야. 나 Q&A하려고 했다고 놀리지 말라고”라며 한탄했다.
지피티는 “조준님이 저보다 잘생겼어요 그런데 매력으로 봤을 때는 제가 조금 더 있는 거 같아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운동을 시작한 계기와 본업을 포기하지 않는 이유 등 여러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형이 더 미스터빈 닮았는데?”, “조준보단 지피티가 잘생겼다는 소신 발언과 상반되는 지피티 짤”, “합성이냐고 표정 왜 저래 ㅋㅋ”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