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수커플’ 채널
111만 커플 유튜버 이성현이 여자친구에게 스타일링을 받아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성수커플’ 채널에는 ‘안꾸미는 남친에게 아이돌 메이크업을 해준다면?! 역대급 비포 에프터..!! | 성수커플’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여자친구 이수은은 “오늘은 성현이 머리를 자르는 날이예요. 벌써 2달 지났어요. 머리를 잘라 꾸미라고 했지만 얘기를 듣지 않아 꾸며주려고 합니다. 이목구비도 뚜렷한 편이고 잘생겼는데”라고 말했다.
유튜브 ‘성수커플’ 채널
남자친구 이성현을 미용실에 보냈지만, 미용실의 휴업으로 인해 다시 집으로 돌아온 이성현.
어쩔 수 없다는 듯이 이수은은 남자친구의 제안으로 이발기를 이용해 이성현 머리를 잘라 주기 시작했다.
유튜브 ‘성수커플’ 채널
얼추 커트가 끝난 이성현은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메이크업이 끝나자 이수은은 “꾸미면 이렇게 예쁘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는데 제 메이크업 실력이 부족한 것 같아요. 그래도 안 꾸민 것 보다는 나음”이라고 설명했다.
옷까지 갈아입고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 이성현은 전보다 정돈된 피부와 오똑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유튜브 ‘성수커플’ 채널
확 달라진 외모에 이수은은 “진짜 예쁘다. 확실히 꾸미니까 다르죠?”라며 연신 이성현 외모를 칭찬했지만 이성현은 “잘생긴 척하려고 안달 난 애 같다”며 어색한 반응을 보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와 성현님 에프터 ㄹㅇ 존잘”, “대박이다 진짜 완전 잘생김 솔직히 본판이 잘생겼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화장하니까 진짜 예쁘다 언니”, “와 썸네일 무슨 아이돌 얼굴이랑 합성한줄ㅋㅋㅋㅋㅋ 개쩌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