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한다. 톱스타 부부의 탄생이다.
현빈은 10일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 친구 손예진과의 결혼을 알렸다.
현빈은 “여러모로 부족한 나를 아껴 주시고,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팬 분들에게,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을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서두를 열곤 “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어 “항상 나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과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면서 거듭 결혼소식을 전했다.
아울러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듯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우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한다. 그럼 우리 만나서 인사 나누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이라고 덧붙이며 입장문을 마쳤다.
같은 시각, 손예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면서 현빈과의 결혼을 고백했다.
그는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시길”이라고 당부하곤 “항상 나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여러분이 주시는 조건 없는 사랑에 저는 드릴게 없어서 무한한 감사함만 안고 있다. 더 성숙하고 멋진 배우이자 사람이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 않다. 언젠가는 내가 그리는 이상향으로 그래서 여러분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도 하루하루 더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나의 사랑과 감사함을 가득 담아 여러분께 내 마음을 드리겠다”며 진심 가득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톱 배우들로 지난 2021년 1월부터 공개연인으로 핑크빛 행보를 보였다.
이하 현빈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현빈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아껴 주시고,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팬분들에게,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을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짐작하는 분들도 계시겠지요? 네.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합니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습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듯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우리 만나서 인사 나누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글을 쓰기전에 어떤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거든요.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여러분이 생각하는 그사람이 맞아요..^^
그는 함께있는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 는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려요..
여러분..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
그리고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여러분이 주시는 조건없는 사랑에 저는 드릴게 없어서 무한한 감사함만 안고 있어요. 더 성숙하고 멋진 배우이자 사람이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는 않아요. 언젠가는 내가 그리는 이상향의 나의 모습에 다가갈수 있겠죠…? ^^ 그래서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않은 사람이 될게요.
여러분도 하루하루 더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나의 사랑과 감사함을 가득담아 여러분께 제 마음을 드려요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