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4월 20일에 개봉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SEVENTEEN)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가 스크린X 예고편 ‘박수’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 ‘박수’는 세븐틴의 정규 2집 타이틀곡이자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달성한 세븐틴의 대표곡 ‘박수’의 퍼포먼스를 스크린X로 선보였다.
펑키하면서도 신나는 멜로디와 속이 뻥 뚫리는 세븐틴의 시원한 라이브, 그리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에 좌, 우, 가운데까지 총 3면의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화려한 배경 이펙트와 모션 그래픽이 생동감을 더한다.
여기에 강렬한 오프닝의 불꽃 효과와 무대 배경을 넓게 펼치며 공간감을 강조한 연출, 그리고 3면을 통해 볼 수 있는 멤버들의 군무 장면 등은 대면 콘서트와 같이 생생한 현장감을 예고하며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만날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스크린X 외에도 2D, 4DX, 4DX Screen까지 다채로운 포맷으로 즐길 수 있다.
4월 20일 한국 최초 개봉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 전 세계에서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플레디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