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의 신곡 ‘ASOBO'(아소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달성했다.
NiziU가 지난 12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ASOBO’ 뮤비는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달성했다. “장난기 가득한 즐거운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컬러풀한 영상미로 표현했고, ‘즐기는 마음’을 테마로 아홉 멤버들이 펼치는 경쾌한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들은 2022년 첫 선보이는 신곡 ‘ASOBO’로 일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고 막강한 니쥬 파워를 과시했다. 앞서 12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을 비롯해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레코초쿠 데일리 싱글 랭킹, mu-mo 다운로드 데일리 싱글 랭킹, mora 싱글 데일리 랭킹 정상을 석권하고 흥행 돌풍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13일 오후 기준 라인뮤직, AWA, mu-mo의 실시간 차트 1위, 아이튠즈 재팬 송 차트와 종합 차트 2위에 랭크되는 등 각종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차트에서 발매 당일인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연속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NiziU는 12일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출연해 ‘ASOBO’ 무대를 최초 공개했고, 15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격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6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인 ‘엠스테’에 통산 여섯 번째 출연을 기록하고 남다른 영향력을 자랑했고, 통통 튀는 안무가 포인트인 신나는 무대로 현지 팬심을 사로잡았다. 16일에는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101’에 등장해 신곡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뿜어냈다.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NiziU가 데뷔 후 국내에서 갖는 첫 공연으로 의미를 더하는 가운데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이들의 퍼포먼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YP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