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무삭제 파격 노출 멜로 ‘원나잇 인 프랑스’가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혹시 구면인가요?”라는 남자의 물음에 “전 그쪽 알아요”라는 여자의 대답으로 시작한다. 우연히 길에서 만나 가볍게 대화를 시작하게 된 남녀. 장난처럼 시작했지만 금세 서로에게 끌리며 키스까지 하게 된다. 결혼을 앞둔 남자는 대담한 여자의 유혹에 “진짜 안 돼요”라고 하지만 그 유혹을 뿌리칠 수 없게 된다. 오직 하룻밤 뿐인 관계라는 걸 알지만 점점 솔직해지는 대화에 둘의 감정은 더욱 복잡 미묘해지는데, 과연 이 하룻밤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은 더욱 커진다.
영화 ‘원나잇 인 프랑스’는 결혼을 앞두고 총각 파티를 하던 ‘요한’이 우연히 만난 여인과 평생 잊지 못할 은밀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 파격 멜로. 2021 아테네 국제 영화제, 2021 유러피안 필름 포럼, 2021 카부르 영화제 등 다양한 영화제에 초청되며 그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단 하루만 허락된 상황에서 점점 깊어지는 남녀의 욕망과 감정을 관능적으로 그려냈다. 그 뿐만 아니라, 배우들이 과감한 전라 노출을 감행하며 열연을 펼쳐 영화 속 파격 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쇼걸’, ‘색, 계’를 잇는 파격 멜로 ‘원나잇 인 프랑스’는 드디어 오늘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IPTV, 케이블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최초로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도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