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2PM 멤버 준케이(JUN. K)가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연다.
준케이는 오는 9월 ‘Jun. K (From 2PM) 2022 FAN MEETING < WE, LOVE ON, AGAIN >‘이라는 타이틀로 총 2회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2017년 5월 이후 무려 5년 만에 여는 솔로 팬미팅이다.
지난해 3월 일본 미니앨범 ‘THIS IS NOT A SONG’을 발표한 준케이는 이 앨범으로 일본 아이튠즈 내 K팝 앨범 차트와 팝 앨범 차트 1위, 종합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준케이의 자작곡인 ‘우리집’이 지난해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기도. 2021년 6월 발매한 2PM 정규 7집 ‘MUST’에서는 수록곡 ‘괜찮아 안 괜찮아’, ‘보고싶어, 보러갈게’, ‘놓지 않을게’ 등 곡 작업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십분 발휘했다. 뮤지컬 ‘삼총사’, ‘잭 더 리퍼’, ‘이퀄’ 등 무대에 올라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준케이는 최근 태국 예능 방송 ‘세븐 스타즈'(Seven Stars)에서 프로듀서로도 활약 중이다. 8월에는 현지 스페셜 팬미팅을 진행,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팬들과 소통한다. 또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 : 홍보ON아이돌’ MC로도 활약했으며, 지난해 MBC ‘극한데뷔 야생돌’에 멘토로도 참여해 후배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했다.
준케이의 일본 팬미팅 ‘Jun. K (From 2PM) 2022 FAN MEETING < WE, LOVE ON, AGAIN >‘는 오는 9월 3일 오후 2시와 7시 일본 나카노 썬플라자에서 열린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