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육사오’가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및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한편, CGV 골든 에그 지수 96%를 기록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8월 25일(목) 오전 12시 02분 기준)에 따르면 영화 ‘육사오’ 는 개봉 첫날인 8월 24일(수) 59,67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경쟁작 ‘헌트’의 좌석 판매율 9.3%, ‘불릿트레인’의 5.3%보다 높은 12.7%의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가 켜졌다. 실관람객들의 호평은 골든 에그 지수로 증명됐다. 개봉일 공개된 CGV 골든 에그 지수가 96%를 기록했다.
영화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간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북으로 날아간 1등 당첨 로또와 남북 청춘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소재,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코믹 케미가 어우러져 폭발적 시너지를 내고 있다. 남북한 군대의 완성도 높은 고증, 배우들의 완벽한 열연, 박규태 감독의 완성도 높은 연출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기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씨나몬㈜홈초이스, 싸이더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