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할리우드 배우 메릴 스트립(74)이 영화 ‘맘마미아 3’ 출연에 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 이목을 끈다.
16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인디 와이어'(IndieWire)는 메릴 스트립이 흥행 불패 신화를 기록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의 시즌 3이 출연에 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현지 인터뷰를 통해 메릴 스트립은 ‘맘마미아’ 시즌 3를 통해 도나 셰리단 역을 다시 한 번 연기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메릴 스트립은 지난 2018년 ‘맘마미아2: 히어 위 고 어게인’에서 죽은 것으로 그려져 자신이 맡은 캐릭터가 돌아올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고 답했다.
‘맘마미아2’에서 메릴은 도나의 손자의 세례 장면에서 망령으로 등장해 딸 릴리(아만다 사이프리드 분)와 만나는 등 시즌 2에서는 짧게 등장했다.
메릴은 올해 개최된 칸 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종려상을 받은 후 언론 인터뷰에서 “(맘마미아 시즌3) 물론 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제 캐릭터는 이미 죽었기에) 제작을 어떻게 할지 잘 모르겠네요. 아이디어가 있다고는 해요. 아직 듣지 못했지만, 곧 관련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라고 덧붙여 많은 팬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시각 인기 뉴스
- 기안84, 뉴욕 마라톤 참가 "6만 명 집결, 수능 보러 가는 학생 느낌" (나혼산)[종합]
- "봉준호·최민식 그리고 이영지"…이동휘, 3人 마음에 품고 사는 이유는 (레인보우) [종합]
- 성준-서현우, 김남길 정체 알아챘다… "신부, 그 새X 누군지 알았다" ('열혈사제2')
- 솔비 "이상형? 성품 선하고 능력있는 男...돌싱도 괜찮아" (시방솔비)
- '첫방' 유연석, ♥채수빈 납치 협박에도 "죽였나?"…대통령실 대변인으로 등장 ('지금 거신 전화는')
- 철가방 요리사 "여경래 셰프에 큰절 이유? 마음속 사부님"...전현무 "눈물 날뻔" (무계획2)
- 20만 유튜버, 미성년자 성폭행→징역 3년… "구속, 재판도 콘텐츠" ('궁금한 Y')
- 차승원 "유해진이 내 고추장찌개에 김치 넣은 장면, 가장 반응 좋아" (삼시세끼) [종합]
- 조혜련 "日 활동 시절, 비행기 놓칠까봐 옷 입고 가방 메고 취침" ('조동아리')
- 표창원, 이찬원에 사윗감 러브콜? "딸이 한 살 어려...요리도 잘해" 어필 (편스)
댓글 많은 뉴스
- 1백종원, 소년범과 동행 결정..팬들 경악33
- 2어도어 퇴사한 민희진, 뉴진스 직접 ‘삭제’했습니다23
- 3송종국, 이혼 후 욕먹다 결국..한국 떠난다16
- 4“군대 간 뷔, 새벽에 문자 보냈다”…민희진 발언에 국방부 나섰다15
- 5김병만 전처, ‘6억’ 가져간 이유 직접 밝혔다..이유가11
- 6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표절’ 주장한 민희진에 20억 손배소7
- 7탕웨이, 딸과 함께하는 일상… 학교 텃밭서 고구마 캐기 “행복”4
- 845세 양동근, 교도소 行… 뒤늦게 전해진 소식4
- 9“마약 강제로 주입 당했다” 호소한 女스타, 현재 상태 보니… 안타깝습니다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