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31)가 공개 열애 중인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36)의 사진이 프린트 된 케이크를 짓궂게 먹어 이목을 모았다.
1일(현지 시간),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프로듀서인 애인 베니 블랑코의 책 발간을 축하하며, 축하 파티에서 촬영한 사진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가 발간한 책 ‘오픈 와이드'(Open Wide)의 표지가 프린트된 포토 케이크를 먹고 있다. 특히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의 가랑이 사이가 프린트된 부분에 입술을 대 관심을 끌었다.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와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베니 블랑코는 셀레나 고메즈를 뒤에서 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셀레나 고메즈는 미소 짓고 허공을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셀레나 고메즈의 게시물은 공개 23시간 만에 약 437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확산되며 다양한 반응을 이끌었다. 네티즌은 “입술 위치가 파격적이다”, “셀레나 고메즈답다. 유쾌하다”, “책 발간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해 12월 베니 블랑코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여러 차례 게시하며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베니 블랑코와의 열애 이전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09년부터 2017년까지 약 8년간 가수 저스틴 비버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며,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저스틴 비버는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하자마자 모델 헤일리 비버와 약혼한 뒤 결혼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셀레나 고메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