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홍콩 배우 홍천명, 저우자웨이 부부의 차고가 공개돼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6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미스 홍콩 출신 배우 저우자웨이가 남편 홍천명을 배웅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의 차고가 노출됐다고 보도했다.
지난 4일, 저우자웨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샤오홍슈에 남편 홍천명을 배웅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시했다. 홍천명이 차고로 향하는 문을 열자 그가 탑승하기 편하게 승합차가 주차돼 있었다. 곧 운전기사가 등장해 차를 몰고 떠났다.
홍천명을 배웅하던 저우자웨이의 모습 뒤로 3대의 자동차가 목격되며, 두 사람이 총 4대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드러났다.
홍천명과 저우자웨이의 차고를 확인한 네티즌은 “화면에 잡힌 것만 4대인데 더 있을 것 같다”, “기분에 따라 다른 자동차를 몰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2년 결혼한 홍천명, 저우자웨이 부부는 두 명의 아들과 함께 미국 베버리힐스에 거주하고 있다. 저우자웨이가 샤오홍슈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그들이 3층짜리 단독 주택에 거주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홍천명은 미국, 홍콩 이중국적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홍콩, 미국, 영국, 캐나다 국적을 가지고 있다.
지난 1998년 데뷔한 홍천명은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의류 사업을 하며 부를 쌓아 왔다. 지난 2017년에는 영화 스튜디오를 설립하기도 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저우자웨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샤오홍슈
댓글1
정신못차리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