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싱가포르 배우 진전다(Chuando Tan·58)가 20대 같은 외모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3일(현지 시간) 진전다는 58번째 생일을 맞았다. 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멋진 여정에 함께 해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사진 속 진전다는 흐트러진 헤어 스타일에 체크 남방을 입고 있다. 그는 동그란 모양의 안경을 쓰고 있었는데 유명 영화 시리즈인 ‘해리포터’의 주인공 해리포터 같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누리꾼은 “해리포터 같다. 내가 아는 50대 중 가장 귀엽다”, “진짜 58세 맞나요? 28살인 줄”, “그 어느 때보다 젊어 보입니다”, “세계 제일로 젊은 꽃미남” 등 댓글을 달며 진전다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전부터 진전다는 동안으로 큰 관심을 받았고 여기에 근육질 몸매로 여심을 저격했다. 그는 배우이면서 유명 사진작가, 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국제 모델 에이전시인 ‘Ave’ 매니지먼트의 창립자이기도 하다.
진전다는 16세에 패션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그는 1996년 ‘ChuanDo & Frey’라는 패션 포토그래퍼 회사를 공동 창립했고 중국 배우 안젤라 베이비(35), 영국 뮤지션 리타 오라(34)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와도 여러 차례 작업했다.
지난 2017년부터 진전다는 멋지고 젊은 외모로 주목받았다. 그는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외모 비결로 꾸준한 운동,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즐거운 활동에 대한 투자, 단순하지만 꾸준한 스킨케어, 그리고 카페인 피하기 등 일상생활에 대해서도 조언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진전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19
Koo
좋고 잘하는건 그냥 인정해줘라 칭찬한다고 돈이 드는것도 아닌데 뭐그리 심술난 사람처럼 부정적으로 말하냐?
아마 헐통에 장생불노DAN있을것 같아요 엄청 워험했어요ㅠㅠ 꼭 조심하세요. 저는 30대 후반이에요. 제얼굴보면 나이보다 좀어릴보여요 기쁜이 하나도없는데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있었습니다 😂
허마왕
1966년생이면 가수 이승환(1965년생) 보다 한 살 어리네!! 승환옹은 아직 별명 “바람난 중학생”인데~ ^-^
20대는 오바고 진짜 관리잘하는 40대로 보임 ㅈㄴ멋있네
멋집니다 타고난거와 꾸준한 관리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