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할리우드 유명 배우 안젤리나 졸리(48)가 중지에 한 타투는 무슨 의미일까?
지난 22일 미국 뉴욕의 유명 타투이스트 미스터 케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내가 안젤리나 졸리의 손을 잡고 타투 작업을 했다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다. 그의 손가락에 어떤 타투를 새겼는지 맞춰봐라”라는 글과 함께 안젤리나 졸리의 새 중지 타투를 공개했다.
그가 올린 사진에는 모자이크 처리가 돼 있어 타투의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었다.
이에 많은 대중들은 “브래드 피트랑 관련이 있는 건가?”, “전 남편을 향해 가운뎃 손가락을 날리는 것 같다”라며 타투의 모양과 의미가 안젤리나 졸리의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고 추측했다. 그 외에도 누리꾼들은 “뭔가 종교적인 이유일 것 같다. 십자가 모양 같다” 등 여러 의견을 더했다.
대중들의 추측과 루머가 걷잡을 수 없을 만큼 커지자 미스터 케이는 26일 모자이크 처리가 안 된 타투의 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그는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 (루머로) 스트레스를 받았을 안젤리나 졸리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이 문신은 기하학적이고 추상적인 방식으로 두 개의 단검을 나타낸다. 종교나 십자가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 7년째 이어졌던 이혼 소송에 마침표를 찍었다. 그는 프랑스 프로방스의 샤또 미라발 포도밭에 대한 소유권을 중심으로 이어진 소송에서 패소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안젤리나 졸리, 미스터 케이 타투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