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할리우드 배우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31)가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디즈니 공주’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4일 셀레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시물을 업로드 했다. 그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별 모양의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이어 옅은 메이크업으로 디즈니 공주 같은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셀레나는 거울 셀카와 꽃장식이 달린 하얀색 힐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진 모두 셀레나의 아름다운 공간을 보여준다.
현재 셀레나는 프로젝트를 여러 개 진행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다. 그는 노래 실력 못 지 않게 연기력도 뛰어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그는 현재 음식 프로그램 관련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평소 요리 애호가로 알려진 셀레나. 그는 프로그램 제작 중 촬영된 사진에서 크림치즈와 감자를 녹여 요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 요리가 무엇인지 현재는 알 수 없고 방송이 공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셀레나의 다음 출연작은 유명한 미스터리 코미디 드라마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Only Murders In The Building)의 세 번째 작품이다. 해당 작품은 셀레나가 전설적인 여배우 메릴 스트립(Meryl Streep)과 함께 스크린에 출연하는 첫 번째 작품이다.
또한 셀레나는 두 개의 새로운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 확정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곧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발표한다고 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셀레나 고메즈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