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드라마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 시즌 4’가 돌아온다. 많은 팬은 원년 멤버의 출연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일,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는 ‘하이 스쿨 뮤지컬:시리즈 시즌 4’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작품은 ‘하이 스쿨 뮤지컬’의 스핀오프 작품이자 마지막 시즌이다. 이스트 고등학교 학생들이 영화 ‘하이 스쿨 뮤지컬 4: 더 리 유니온’을 바로 자신들의 캠퍼스에 촬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으로 시작한다. 정리하자면, 이번 작품 자체에 ‘하이 스쿨 뮤지컬 4’의 내용과 대규모 ‘하이 스쿨 4: 더 리 유니온’의 이야기를 동시에 다룬다는 것이다.
오리지널 ‘하이 스쿨 뮤지컬’의 주요 스타인 코빈 블루, 모니크 콜먼, 루카스 그래빌, 케이시 스트로 등이 공식 예고편에 나온 것처럼 이번 시즌에도 확실히 출연한다. 하지만 가장 핵심 인물인 잭 에프론, 바네사 허진스, 애슐리 티스테일의 복귀 여부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 답이 없다. 또한, 티저 예고편에서 배우 케이시 스트로가 “세 명의 캐릭터 모두 그룹 채팅에서 침묵을 유지하는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작년 여름,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는 이스트 하이 고등학교를 방문한 사진을 찍었지만, 두 사람 모두 스핀오프 시리즈인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 시즌 4’에 출연할 것이라고 확정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쇼의 첫 번째 티저에서 두 사람의 이름이 언급된 것을 보면 아직 가능성은 남은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는 2006년에 처음 방영한 디즈니 채널의 TV 영화다. 큰 인기를 얻어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를 스타덤에 올렸고, 사운드트랙도 매번 호평받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이 스쿨 뮤지컬 4’는 오는 8월 9일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순서대로) ‘하이 스쿨 뮤지컬 1’, ‘하이 스쿨 뮤지컬 4’ 예고편, 디즈니플러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