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의 피앙세로 등장한 페기 카터의 남편이 따로 있었지만, 삭제됐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마블에서 페기 카터 역으로 활약했던 배우 헤일리 앳웰이 연예 매체 콜라이더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이하 ‘캡틴 아메리카 2’)’에서 삭제된 장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캡틴 아메리카 2’ 중 페기 카터(헤일리 앳웰 분)가 침대에 누워있던 장면에서는 가족사진 속 남편의 얼굴이 드러나지 않았다. 마블 프로듀서 루이스 데스포지토는 페기 카터의 남편을 특정 인물로 지정해 캐릭터를 제한하고 싶지 않았다고 전했다.
헤일리 앳웰은 해당 장면을 촬영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내가 그 장면을 촬영할 때 소품 제작진이 남편과 아이들이 있는 액자 사진을 페기의 머리 맡에 뒀다. 그러나 루이스 데스포지토가 시작하기 직전에 달려와 ‘사진을 꺼내라. 우리는 아직 모른다. 우리는 페기가 결혼한 사람이라고 제한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촬영 직전 남편의 존재가 사라진 페기 카터의 설정에 대해 헤일리 앳웰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블의 이야기 방식에 대해 헤일리 앳웰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마블이) 잘하는 것은 관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기대치를 뛰어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이다”라면서 “(마블은) 관객이 계속 참여하도록 필요한 양의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결말 부분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스티븐 로저스(크리스 에반스 분)이 평행세계로 돌아가 페기 카터와 결혼식을 올리고 남편으로서 여생을 보낸다. 영화에서 공개된 설정과 원래 설정이 사뭇 달랐던 것이다.
한편 헤일리 앳웰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 출연한다. 영화는 12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