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미국 래퍼 카디비의 불륜 의혹이 제기됐다.
26일(현지 시간) 외신 연예 매체 피플은 래퍼이자 카디비의 남편인 오프셋이 아내 카디비의 불륜을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오프셋은 2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내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잤다”라는 글을 게재한 후 몇 분 뒤에 삭제했다.
그러자 카디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저 시골 남자한테 신경 쓰지 마라”라며 “가끔 망할 놈들이 내가 카디비라는 사실을 잊어버리는 것 같다. 난 아무에게나 잠자리를 허락하지 않는다”라고 곧바로 반박했다.
카디비와 오프셋은 지난 2017년 9월에 부부가 됐고, 2018년 7월 딸 컬처를 품에 안았다. 안타깝게도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순탄하지 않았고, 카디비와 오프셋은 여러 차례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했다.
심지어 카디비는 2020년 9월 오프셋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는 오프셋이 결혼 이후에도 래퍼 쿠반 돌과 모델 서머 버니와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카디비는 약 한 달 만에 오프셋과 이혼하지 않는다고 입장을 다시금 밝혀 대중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현재 누리꾼은 카디비가 맞바람을 피운 것인지, 혹은 오프셋의 일방적인 주장인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1992년 생인 카디비는 솔로곡으로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달성한 두 번째 여성 래퍼다. 그는 다소 선정적인 ‘WAP’이라는 곡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래퍼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카디비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