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의 인기 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현재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알렸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축구 경기를 관람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영상 속 셀레나 고메즈는 축구를 하고 있는 선수들을 향해 “난 싱글이다. 나는 조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우리가 사귄다면) 당신을 너무 사랑할 것이다”라고 외쳤다.
지난 1월 셀레나 고메즈는 체인스모커스의 멤버 드류 다카트와 볼링장 데이트가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휘말렸다. 하지만 셀레나 고메즈는 이를 부인했다.
지난 3월에는 원디렉션 출신 가수 제인 말리크와 염문설에 휩싸인 바 있다. 페이지식스 등 현지 언론은 셀레나 고메즈와 제인 말리크가 유명 레스토랑에서 함께 저녁 식사를 즐겼으며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뜨거운 키스까지 나눴다고 보도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와 2011년부터 2018년까지 8년여간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그러나 저스틴 비버는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한지 약 6개월 만에 헤일리 볼드윈(헤일리 비버)와 결혼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셀레나 고메즈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