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배우 크리스 프랫이 달달한 결혼 4주년을 축하했다.
8일 크리스 프랫(43)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아내 캐서린 슈워제네거와의 결혼 4주년을 축하하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크리스 프랫과 캐서린 슈워제네거는 미국 캘리포니아 몬테시토 목장을 배경으로 다정한 모습이었다. 크리스 프랫은 “기념일을 축하한다”라면서 캐서린 슈워제네거에게 청혼한 장소로 다시 돌아갔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단정한 차림으로 다시 결혼식을 올릴 듯한 모습을 보였다.
크리스 프랫과 캐서린 슈워제네거는 지난 2019년 결혼해 2020년, 2022년 각각 자녀를 품에 안았다. 캐서린 슈워제네거는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딸이다.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2019년 사위 크리스 프랫에 대해 언급했다.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나는 크리스 프랫과 잘 지낸다”라면서 처음 자신의 딸과 그가 사귄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다고 전했다. 또, 그는 크리스 프랫이 딸에게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배우자가 되어준 것에 감사하다고 표현했다.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크리스 프랫에 대해 “재능 있고 훌륭한 배우이자 스타이다. 정말 다정한 남자이자 내 딸에게 다정한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캐서린 슈워제네거는 인터뷰를 통해 더 많은 자녀를 갖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대가족 출신이기 때문에 주변에 많은 아이들과 가족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뜻을 내비쳤다.
한편 크리스 프랫은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최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를 통해 흥행을 성공시켰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크리스 프랫 소셜 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