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영화 ‘존 윅 4’의 대흥행이 예상되는 가운데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가 후속작인 ‘존 윅 5’ 제작을 거절했다.
2일(현지 시간)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는 외신 스크린랜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존 윅 5’를 거절할 만한 이유가 있다고 밝혔다.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는 ‘존 윅 5’를 위한 단편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영화를 제작하기에 앞서 충분히 쉬고 싶다고 말했다.
채드 스타헬스키는 그동안 ‘존 윅’ 시리즈 제작에 앞서 2년 정도의 휴가를 내어 푹 쉬어왔다. 그는 긴 휴식 기간을 갖는 이유에 대해 “살기 위해, 나아지기 위해, 더 많이 알기 위해”라며 공백기 없이 영화를 연속으로 제작한다면 똑같은 정체성으로 영화의 퀄리티가 낮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는 영화 후속작 제안에 “다시 한번, 그 기회에 매우 감사드린다. (다만) 저는 ‘존 윅 5’의 제작에 대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고 아이디어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라고 정중히 거절 의사를 표했다.
한편, ‘존 윅 4’는 북미에서 원작 수익 2배를 넘기며 대흥행의 영광을 누리고 있다.
국내에는 오는 4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존 윅 4’는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키아누 리브스 분)이 새로운 위기에 맞서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영화 ‘존윅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