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한 할리우드 스타를 추락하게 했던 추악한 진실을 아들마저 알게 됐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2000년대 할리우드 스타 로브 로우의 아들 존 오웬은 멘즈헬스(Men’s Health)와의 인터뷰에서 아빠의 성관계 비디오를 봤다고 밝혔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한 친구가 자신에게 찾아와 “인터넷에 너희 아빠 성관계 비디오가 있어”라고 말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존은 “대부분의 부모들이 아이들을 앉히고 ‘우리는 너희에게 말해야 할 것이 있다’고 하지 않는다. 하지만 아이들은 알아야 할 것이 있다”고 주장했다.
존의 아버지 로브 로우는 24살이던 1989년 22세, 16세의 여성과 만났다는 사실이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16세 여성의 어머니는 로브 로우를 고소했고, 그는 여성이 미성년자인지 몰랐다고 해명했다. 그 여성은 언론에 얼굴이 공개되길 꺼려 했다. 결국 로브 로우는 여성의 가족과 합의, 범죄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다.
로브 로우는 1980년대에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의 측근에 따르면 로브 로우는 유흥에 빠진 채 문란한 생활을 이어왔다. 이어 1983년부터 1988년까지 총 10편의 영화에서 주역으로 활약하던 때 로브 로우의 성관계 비디오테이프가 유출됐고 이 사건으로 그는 바닥으로 추락했다. 지난 2019년에 로브 로우는 한 인터뷰에서 해당 사건이 술을 끊는 데 도움을 줬다며 “인생에서 내게 일어난 일 중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옥스포드 블루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