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호주 출신의 할리우드 스타 레벨 윌슨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10일, 할리우드 다수 매체는 레벨 윌슨이 9일 여자친구인 라모나 아그루마와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레벨 윌슨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라모나 아르구마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loveislove’라는 해시태그 키워드를 더하며 연인 관계임을 선언했다.
이어 레벨 윌슨은 “디즈니 왕자님을 찾고 있다고 생각했는데…내게 진짜 필요한 건 디즈니 공주님이었다”며, 자신의 반쪽이 남성이 아닌 여성임을 밝혔다.
앞서 레벨 윌슨은 피플지에 연애 중임을 밝힌 바. 당시 윌슨은 친구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으나 상대가 여성이라고는 밝히지 않았었다.
한편 레벨 윌슨의 연인인 라모나 아르구마는 LA 한 의류 브랜드의 대표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호주 출신의 여성 코미디언인 레벨 윌슨은 할리우드 영화 ‘피치 퍼펙트’ 시리즈로 스타덤에 올랐다. 플러스 사이즈 여성 배우로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던 그는 건강 등 문제로 약 30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 11살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