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중국 배우 판빙빙이 커다란 반지와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판빙빙은 지난 31일 자신의 공식 웨이보 계정에 여러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을 향한 연말연시 메시지를 남겼다.
판빙빙은 “2022년 마지막 한 시간,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사랑해요! 모두 잘되길! 감사합니다”라는 글에 하트 이모티콘을 더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판빙빙은 검고 긴 생머리에 새하얀 피부, 이와 대비되는 새빨간 립으로 고혹미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주목된 것은 판빙빙이 이마를 쓸며 보여준 오른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 커다란 루비 반지를 일부러 보여주려는 듯한 포즈로 머리를 짚고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판빙빙은 지난 2022년 한 남성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해당 남성은 판빙빙과 거리에서 스킨십을 하는가하면, 판빙빙의 가족 등 일행과 캠핑을 즐기기도 한 것으로 전해진다. 판빙빙은 열애설에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은 상태다. 그런 가운데 판빙빙의 오른손 약지에서 반지가 포착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세금 탈루 혐의를 받고 중국 당국의 조사를 받은 판빙빙은 중국 연예계에서 사실상 퇴출됐다. 중국 활동이 불가능해진 가운데 판빙빙은 지난해 JTBC ‘인사이더’에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판빙빙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