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리즈의 히로인 피비 디네버가 ‘브리저튼 3’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9일(현지 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ScreenRant’에 따르면 ‘브리저튼 3’에 피비 디네버가 연기한 다프네는 등장하지 않는다.
피비 디네버는 “시즌3에는 (다프네가) 없다”고 말하며 주인공 다프네는 ‘브리저튼3’에 나타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피비 디네버는 “시즌3는 시청자 입장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달 초 ‘브리저튼 3’의 촬영 현장이 포착된 바 있다. 촬영 현장에는 시즌1과 시즌2에 출연했던 루스 게멀, 조나단 베일리, 루크 뉴턴, 플로렌스 헌트 그리고 시즌3에 프란체스카 브리저튼 역할로 새롭게 합류하는 해나 도드가 목격됐다.
‘브리저튼’ 시리즈는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8남매의 이야기로,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은 맏딸인 다프네가 주인공을 맡았고 시즌2에서는 맏아들인 앤소니 브리저튼(조나단 베일리 분)이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전개됐다.
최근 넷플릭스는 ‘브리저튼 3’의 제작을 확정 지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리저튼 3’에서는 콜린 브리저튼(루크 뉴턴 분)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다뤄진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넷플릭스 ‘브리저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