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가수 카밀라 카베요가 데이트 앱 CEO와 열애 8개월 만에 결별했다.
15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카밀라 카베요(25)와 오스틴 케비치(31)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오스틴 케비치가 CEO로 있는 데이트 앱의 뉴스레터에서 그가 ‘다시 솔로’라고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알려졌다. 측근에 의하면 둘은 바쁜 일정으로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전해진다.
지난해 6월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처음 목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지난 8월 카밀라 카베요와 오스틴 케비치가 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고, 카밀라 카베요가 데이트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기도 했다. 지난 11월에는 산타 모니카의 한 식당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카밀라 카베요는 가수 션 맨데스와 앞서 지난 2021년 11월 약 2년간의 연애를 끝마쳤다. 두 사람은 빌보드를 장악한 커플로 불렸다. 카밀라 카베요와 션 맨데스는 함께 부른 듀엣곡 ‘세뇨리따’로 큰 사랑을 받아,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팬들의 아쉬움을 더해졌다.
한편, 카밀라 카베요는 ‘하바나’, ‘세뇨리따’ 등 히트곡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션이다. 지난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블랙핑크 콘서트에서는 지수와 함께 합동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지수가 ‘라이어’를 부르는 와중에 원곡자인 카밀라 카베요가 깜짝 등장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카밀라 카베요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