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일본 스타 미즈하라 키코와 그의 열애설 상대인 3살 연하의 배우 노무라 슈헤이가 열혈 연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일본 주간지 주간여성 최신호에 따르면 지난 5월 중순 미즈하라 키코와 노무라 슈헤이가 목격됐다. 한 목격자는 주간여성에 “노무라 슈헤이가 편의점에서 당당히 쇼핑을 즐겼다. 차량 조수석을 보니 여자가 있어서 누구인가 봤더니 키코였다”며 “노무라 슈헤이는 많은 양의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익숙한 듯 바구니에 넣고 있었다”고 밝혔다.
또 다른 목격자는 “밤 10시 반쯤 노무라와 키코가 공원을 가로질러가는 것을 봤다”고 이 매체에 목격담을 전했다.
미즈하라 키코와 노무라 슈헤이는 지난해 도쿄 초밥집 데이트가 보도되며 열애설이 처음 불거졌다. 노무라 슈헤이는 자신의 생일이었던 이날 미즈하라 키코와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겼다. 다만, 양측 모두 열애를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은 상황. 그러나 이번 데이트 목격담과 보도가 이들의 열애설에 쐐기를 박을 것으로 보인다.
한 연예 프로그램 관계자는 주간여성에 “틈틈이 자주 만나고 있는 것 같다”며 “노무라의 집에 키코가 방문을 하는데, 잦을 때는 일주일에 절반 정도를 지낸다. 밖에 나갈 때는 노무라의 차를 이용하는데, 이른 시간에 (밖에서) 데이트를 하고 나머지 시간은 집에서 느긋하게 보낸다”고 밝혔다. 최근 미즈하라 키코의 인스타그램에는 노무라 슈헤이의 집 근처 공원에서 찍은 사진이 게재되기도 해 열애설에 힘을 싣기도 했다.
미즈하라 키코는 빅뱅 지드래곤의 열애설 상대로, 이 스캔들로 일본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인지도를 쌓았다. 지난해 여름 결별설이 나온 뒤 같은 해 11월 노무라 슈헤이와의 데이트 소식이 보도되며 염문이 불거졌다. 최근에는 일본 이케아에서 함께 쇼핑하는 모습도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노무라 슈헤이 블로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