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최근 K-POP과 한류 드라마가 지속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국내의 강소기업으로 유명한 회사의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으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게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콘택트렌즈 업계에서 샌드위치 공법의 특허 받은 기술로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네오비젼의 김경화 대표가 산업TV에서 소개가 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김경화 대표는 지난 8일 산업TV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토크’에 출연, 자신의 사업 목표에 대해 “세계 최고의 콘택트렌즈가 MADE IN KOREA 제품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며 녹화를 마쳤다.
네오비젼의 컬러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렌즈, 아이돌 렌즈, 한류스타 렌즈, 걸그룹 렌즈로 불리고 있다. 또한 지난 KBS N ‘뷰티바이블’의 여름 특집 바캉스 편에서 네오비젼의 다양한 컬러렌즈가 소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토크’는 기업체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위기를 겪고 다시 일어난 중소기업과 중견기업, 대기업의 위기관리 노하우와 삶과 기업을 일궈 내는 지혜를 듣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권영찬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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