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26일(현지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은 안젤리나 졸리가 잘생기고 나이가 많아 보이는 남성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매체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매우 비밀리에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면서 “안젤리나 졸리는 몇몇 친구들에게 연애할 준비가 안 됐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잘생기고 나이가 많아 보이는 남자를 만나왔다”고 귀띔했다. 이 남성은 부동산 중개인으로, 유명인도 아니며 신상이 알려진 인물도 아니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계자는 이어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헤어진 뒤 상황이 매우 안 좋았다. 나이가 많은 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안젤리나 졸리 측은 열애설에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재결합설에 대해 이 관계자는 “재결합은 결코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며 “두 사람 사이에 남은 건 정말 없다. 자녀들과 함께 치료를 받는 동안에도 거의 같은 방에 있지 않는다”고 말해 두 사람이 다시 합칠 여지는 없다고 못 박았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긴 동거 끝에 2014년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여섯 자녀를 뒀다. 그러나 결혼 2년 만인 2016년 9월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결별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