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해체한 SMAP의 전 리더인 나카이 마사히로가 결혼식에 멤버들을 초대하겠다고 밝혔다.
나카이 마사히로는 후지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나카이마사히로의 카미센스’에서 결혼식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식에 친구를 얼마나 초대하는 게 적합한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한 출연자가 “결혼식에 누구를 초대할지 선을 정하기가 어렵다”고 화두를 던졌다. 출연자들이 대화를 나누는 가운데 나카이 마사히로는 자신의 결혼식을 생각해본 적 없다면서도 “아마 가족과 외가 친척만 부를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나카이 마사히로는 “그래도 SMAP 친구들에게는 알릴 거다. 꼭 알릴 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사장을 초대할 것이냐는 물음에는 웃으며 “쟈니 사장을 초대한다면 누구도 초대해야 하고, 누구도 초대하야 한다. 하지만 멤버들은 다르지 않나”라고 말했다.
나카이 마사히로의 발언은 최근 안무가와 동거설이 불거진 것과 맞물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마음은 여전시 SMAP 나카이 마사히로군” “SMAP 멤버는 영원히 SMAP 멤버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본을 대표하는 그룹 SMAP은 지난해 12월 공식 해체, 28년의 팀 활동을 종료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나카이 마사히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