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필립과 케이티 페리가 열애설에 펄쩍 뛰었다.
라이언 필립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케이티 페리와 데이트하지 않는다. 그녀를 잘 모른다. 내 집에 헬리콥터를 띄우지 말라. 우리 집에 케이티 페리는 없다”는 글을 게재, 케이티 페리와의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이에 케이티 페리는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라이언 필립을 향해 공개적으로 멘션을 보냈다. 케이티 페리는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라이언 필립을 소환해 죄송합니다”라고 라이언 필립에게 사과하는 한편, 라이언 필립과 모르는 사이임을 강조했다.
앞서 할리우드 가십지들은 라이언 필립과 케이티 페리가 최근 열린 엘튼 존의 생일 파티에서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케이티 페리와 라이언 필립 모두 펄쩍 뛰며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선 것. 열애설은 두 사람의 강력한 부인으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라이언 필립은 전 부인인 배우 리즈 위더스푼과 사이에서 두 아이를 공동 양육 중이며, 지난해 11월 약혼자였던 폴리나 슬랙터와 결별했다. 케이티 페리는 올랜도 블룸과 교제했으나 10개월 열애 끝에 지난 3월 결별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케이티 페리, 라이언 필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