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아오이 소라가 쌍둥이 출산 직후 사진을 공개했다.
아오이 소라는 1일 오후 자신의 SNS 웨이보에 갓 태어난 쌍둥이 형제, 그리고 남편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4인 가족의 첫 가족 사진이다.
아오이 소라는 핑크색 병원복을 입고 침대에 누워 미소를 지으며 브이(V)를 그리며 기뻐했고, 남편은 쌍둥이 중 한 명을 안고 있다. 그리고 아오이 소라 옆에 쌍둥이 한 명이 누웠다. 쌍둥이의 얼굴은 가린 채다.
사진과 함께 아오이 소라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아기들이에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라고 적어 쌍둥이를 소개했다.
앞서 아오이 소라는 출산 직전 분만실로 들어가기 전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제왕절개로 출산한다는 사실을 밝혔던 아오이 소라는 출산하러 가는 길에도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대감을 드러낸 바다.
한편 아오이 소라의 출산 소식에 팬들은 “축하한다” “수고했다” “정말 행복해 보인다” “엄마는 위대해” 등 축하의 댓글을 쏟아냈다.
성인배우 은퇴 후 중국에 진출해 배우, 가수로 활약하던 아오이 소라는 지난해 1월 1일 자신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DJ NON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아오이 소라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