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중국 걸그룹 서바이벌에 출연하는 제시카의 중국 SNS 프로필이 바뀌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제시카의 현재 중국 SNS 웨이보 상단 프로필에는 ‘가수, 배우, 블랑에클레어 크리에이티브디렉터’라고 중국에서 사용하는 간체자를 이용해 표시해뒀다.
그런데, 일부 중국 네티즌들이 제시카의 프로필이 전과 달라졌다고 지적하고 나섰다. 기존 제시카의 웨이보 프로필에는 그냥 ‘가수’가 아닌, ‘한국가수'(韓國歌手)라고 적혀있었다는 것.
그 근거로 중국 네티즌들은 제시카의 이전 프로필과 현재 프로필 캡처본을 비교했다. 이전 프로필 프로필에는 홍콩, 대만에서 사용하는 번체자로 ‘한국가수, 배우, 블랑&에클레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고 적혀있다. 현재 웨이보 프로필과 확실히 다르다.
제시카는 최근 중국 후난성 창사에 머물며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후난TV ‘승풍파랑’ 녹화를 진행했다. 중국어 노래를 불러 첫 경연에서 1등을 했다는 소식도 중국 SNS와 온라인을 통해 알려졌다.
더불어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촬영 중인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제시카의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 질리안 청도 촬영장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제시카가 중국 활동을 본격 재개한 가운데, 프로필 변경 정황이 포착되며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승풍파랑적저저’는 30대 이상의 여자 연예인들이 5인조 걸그룹 재데뷔를 위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미쓰에이 출신인 페이와 지아, 홍콩 스타 장백지가 지난 시즌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중국 웨이보,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