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영재 기자] 브브걸이 15일 두 번째 싱글 ‘LOVE 2’로 컴백할 예정이다.
그룹 브브걸(BBGIRLS, 민영·은지·유나)은 10일 0시, 공식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2(러브 투)’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브걸은 감각적인 의상을 입고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세 사람은 서로에게 의지한 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브브걸은 화려한 꽃 장식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특히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브브걸의 빈틈없는 비주얼은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LOVE 2’는 브브걸이 지난 2023년 발매한 더블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GLG에 합류한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다. 위기를 딛고 더욱 단단해진 브브걸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브브걸의 두 번째 싱글 ‘LOVE 2’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지난해 브브걸 멤버 유정이 팀을 탈퇴하면서 남은 3인의 멤버(민영, 은지, 유나)로 새 출발 할 것을 알렸다. 브브걸은 용감한 형제가 제작한 걸그룹으로 지난 2011년부터 수 차례 멤버 변화가 있었다. 2017년에는 원년멤버 모두가 탈퇴하며 새롭게 5인조로 활동을 시작했고, 그러다 2021년 ‘롤린’이 발매 4년 만에 역주행하며 큰 주목을 받았지만 계속된 부진에 2023년 브레이브엔터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이후 그해 4월 위너뮤직코리아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그룹명을 변경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GL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