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진주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다이어트 관리에 대한 단호한 의지를 보였다.
8일, 임영웅의 채널인 ‘임영웅’에는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하는 추적 임영웅 24시 | 2025 임영웅 시즌그리팅 Hero’s Day Off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이 영상에서 임영웅은 촬영 중 간단하게 샐러드로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촬영을 진행하던 중, 한 직원이 임영웅에게 “빵이라도 좀 줄까요? 탄수화물 좀 먹어야 할 것 같은데요”라고 제안했다. 이에 임영웅은 단호하게 “아니”라고 답하며, 탄수화물을 피하는 자신만의 철저한 다이어트 원칙을 고수했다. 그는 촬영이 바쁜 와중에도 자신에게 맞는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임영웅의 이런 태도는 팬들에게 그의 철저한 자기 관리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더욱 부각시키며, 그의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드러낸다. 임영웅은 이처럼 식단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한편,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그의 팬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며, 그의 일상과 식습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연과 방송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지만, 한편으로 팬들은 그의 건강을 걱정하는 마음도 있었다. 임영웅은 항상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만, 그만큼 몸과 마음이 지칠 수 있다는 우려가 팬들 사이에서 나왔다.
이러한 모습에 팬들은 임영웅이 얼마나 헌신적인 자세로 일에 임하고 있는지를 실감할 수 있었다. 팬들은 임영웅이 무리하지 않고, 자신을 돌보며 꾸준히 활동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응원하고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임영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