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은 기자] 가수 겸 수지가 겨울 일상을 공개하며 그녀의 패션 감각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27일 수지는 겨울 분위기 물씬 풍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지는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착용해 겨울을 마음껏 즐기고 있다. 누구나 착용하는 아이템이지만, 수지만의 한끝 포인트가 더해져 네티즌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수지만의 겨울 아이템’을 소개한다.
수지의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스카프는 예전부터 따라 사고 싶은 아이템, 일명 ‘손민수 아이템’으로 유명했다. 사진 속 수지가 착용한 제품은 아크네 스튜디오의 ‘프린지 울 스카프 스키니’ 중 로열 블루 색상이다. 로열 블루 외에도 10가지의 색상이 있으며, 블랙, 네이비, 초콜릿 브라운과 같이 일상적인 코디에도 자연스러운 색상부터 수지처럼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애시드 옐로우, 플루오 핑크 멜란지 등 본인의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상 가격은 25만 원이다.
다음으로 이목을 끈 것은 수지의 가죽 재킷으로 시야쥬(SIYAZU)의 ‘SIOT4045 fake leather bomber jacket’ 중 블랙 색상이다. 이 의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죽 재킷 특유의 세련됨과 멋을 드러내기에 좋다. 자연스러운 주름이 특징인 페이크 레더 재킷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이라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2일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에는 브라운 색상만 남았다.
또한 수지는 귀여운 장갑을 착용해 가죽 재킷으로 멋을 챙김과 동시에 숨겨진 귀여움도 발산했다. 해당 장갑은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손모아 스마트 터치 장갑 장갑’ 중 Light blue – Deep blue 색상이다. 포인트 컬러 부분이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장갑이다. 울과 나일론의 적절한 배합으로 따뜻하게 손을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기준 품절 상태다.
눈길을 사로잡는 패션으로 네티즌의 주목을 받는 수지는 현재 KBS2 예능 ‘나라는 가수’에서 그녀의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수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