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리 기자] 배우 한소희가 휠라 아이템으로 겨울에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29일, 한소희는 광고 촬영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한소희는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새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화사한 톤의 패딩과 실버 컬러의 슈즈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한소희의 입국 공항패션 속 아이템은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제품이다. 한소희는 아이보리 컬러감과 절개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 플로우 다운’ 패딩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휠라의 글로벌 앰버서더 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여성 플로우 다운’ 패딩의 가격은 약 24만 원이며, 색상은 아이보리, 스카이블루, 초코브라운, 블랙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볼륨감 있는 네크와 여성스러운 곡선 라인을 활용해 데일리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다. 현재 한소희가 착용한 패딩 아이템은 출시 이후 ‘한소희 패딩’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소희는 여기에 청키한 무드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 ‘판테라’ 제품을 착용해 힙한 포인트를 더해주며 센스 있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함께 착용한 실버 컬러의 운동화 ‘판테라’는 오는 12월 말 출시 예정 제품이며, 러닝을 베이스로 하여 휠라 오리지널 제품의 디자인과 디테일을 차용하여 헤리티지와 현재의 트렌드를 조화롭게 믹스한 아이템으로 또 다른 ‘한소희 운동화’로 주목을 끌 예정이다.
한편, 한소희의 공항패션 속 아이템은 휠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휠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