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코미디언 엄지윤과 곽범이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협업한 ‘APT.'(아파트)를 완벽하게 패러디했다.
29일 온라인 채널 ‘빵송국’에는 ‘ROZÉM & Bruzi Mar – jaegunchuk APT. (not Official Music Video)’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최근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APT.’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것이다.
엄지윤은 ROZÉM(노잼), 곽범은 Bruzi Mar(부르지 마)라는 가명으로 ‘재건축 아파트’를 선보여 웃음을 주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APT.’ 뮤직비디오를 완벽하게 커버한 두 사람은 스타일링부터 표정, 행동까지 완벽하게 따라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화면 구도와 편집 효과까지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퀄리티 좋아서 놀람”, “아파트 전세사기단 같아요”, “다른 거 다 똑같은데 뽀뽀만 안 하고 넘어가는 거 웃겨”, “이거 하려고 뮤비를 몇번이나 봤을까 진짜 대단”, “눈감고 보니까 진짜 똑같아요”, “완성도가 너무 높아서 진짜 열받아”, “사과해요 나한테”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14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기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채널 ‘빵송국’의 조회수는 저조한 편이었는데, 해당 영상의 조회수가 빠르게 올라가면서 제 2의 ‘쥐롤라’가 될 가능성도 보인다.
한편, ‘아파트’는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TOP 100′(톱 백)에서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또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10월 23일 기준)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채널 ‘빵송국’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