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개그맨 이창호가 김해준, 김승혜 결혼식에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이창호 계인 계정엔 “이호광 배우 축가 실황 Land of Lola”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13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코미디언 23호 부부 김해준-김승혜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사회는 문세윤·이상준·김용명이 맡았으며, 축가는 이창호와 조혜련이 맡았다.
이날 이창호는 최근 화제가 된 뮤지컬 ‘킹키부츠’를 재현했던 부캐인 일명 ‘쥐롤라’로 변신했다. 그는 파격적인 빨간색 머리 및 드레스와 함께 아찔한 무대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창호는 온 힘을 다해 열창하며 강렬한 파워를 보여주기도. 그는 신랑 김해준에게 다가가 유혹을 하며 유쾌한 퍼포먼스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인프피(내성적인 성향) 이호광이 얼마나 좋아하는 동료 결혼식이면 부끄러움을 이겨내고 축가까지”, “결혼식장이면 연령대도 다양한데 저런다고? 시골쥐 기특하다”, “축가 절대 안 뛰기로 유명한 이호광이 등장하다니”, “축복받은 축가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해준은 지난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해 ‘맛있는 녀석들’, ‘오늘부터 구독 중’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다. 특히 부캐 최준과 쿨제이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승혜는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코미디언 데뷔해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 출연했다. 이후 2014년 KBS 2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합격한 김승혜는 ‘개그콘서트’, ‘연예가 중계’로 얼굴을 알렸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1년 동안 연인 관계로 지내다 지난 13일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채널 ‘짱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