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경민 기자] 중국에서 배우 김지원 닮은 꼴로 화제에 오른 여배우가 있다.
2000년생으로 알려진 중국 배우 후롄신은, 유치원 시절부터 상하이 슈퍼 차일드 모델 대회에서 동메달을 땄을 정도로 어린 시절부터 예쁜 외모를 자랑하며 떡잎부터 남다른 유전자를 과시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중국 드라마에 출연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기도 했다.
또한, 후롄신은 중국의 3대 연기학원 중 하나인 중앙희극학원 연기과 출신으로, 2018년도 대학 입시에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에 차석으로 입학했을 정도로 실력이 출중하다고 전해진다. 해당 학원은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가 동문인 곳이기도 하다. 이처럼 후롄신은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중국의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후롄신의 외모가 대한민국의 톱스타 배우 김지원과 많이 닮아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개인 계정에 공개된 사진 중 레스토랑에서 검은색 상의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후롄신의 모습은 김지원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닮았다.
김지원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출신으로 2010년 CF ‘롤리팝’으로 데뷔했고,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상속자들’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필모를 쌓아왔다.
그러던 중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윤명주 역을 통해 데뷔 이래 가장 큰 주목을 받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갖춘 대세 배우로 발돋움했다. 이후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나의 해방일지’, ‘눈물의 여왕’에 출연해 열연을 펼쳐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였다.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우수한 연기력을 통해 내실을 다져온 두 여배우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후롄신, TV리포트 DB
댓글4
??? 김지원님은 얼굴형이 가름한데 중국배우는 동그란형인데 닮은것은 두명다 여성이라는거 한개뿐인데 닮은꼴?
김지원 씹털하나 닮지않은것
김지원님이 훨 예쁘신데요
영~~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