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헌팅포차에서 밤새 술을 마셨다는 목격담이 나온 가운데, 해당 술집은 헌팅포차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황재균을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목격했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황재균은 지난달 31일 대전에서 경기를 마친 뒤 서울로 올라와 9월 1일 새벽 6시까지 지인들과 함께 해당 술집에서 모임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일부 매체에서 해당 술집이 ‘헌팅포차’라고 보도해 논란이 되었다. 황재균은 최근 배우자인 티아라 출신 지연과 이혼설이 불거졌기 때문에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그러나 9일 OSEN 보도에 따르면, 해당 술집은 헌팅포차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의 누나가 운영하는 술집으로 유명인이 자주 방문하는 압구정 유명 ‘핫플’이라는 것이다. 최근 이민우가 지인들과 생일파티를 진행하는 인증샷이 올라오기도 했고, 2020년에는 배우 고경표가 찾았다가 유흥 업소를 방문했다는 루머가 생기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티아라 지연과 황재균을 둘러싼 이혼설은 사라지지 않고 있는 와중, 이러한 해프닝이 벌어져 시선이 모이고 있다. 계속되는 불화설에도 지연과 황재균 측은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아 추측만 늘어가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지나친 사생활 침해라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지인들과 술자리 가질 수 있지 않느냐”, “시즌 중 음주라고 해도 이후 3일간 경기가 없었다”라는 등 이들의 계속된 불화설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도 적지 않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연
댓글9
1234
아니 유부남은 밤새 술도 못먹나 요새 다들 그냥 먹고 그러는데
술집에가도 이렇게 뉴스에 나오는데 나는 아무리 술집에가도 뉴스에 안나오자나 이렇게 살게할수 없는나라가 대한민국인가? 유명인도 술집에서 술먹을수 있지않나?
할일이 그리..ㅉㅉ
술쳐먹던 이혼하던 뭐가 그리 궁금하노.
야들 그냥 나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