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11살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8일 김희철이 진행하는 웹예능 ‘뇌절자’에는 김종민과 그룹 러블리즈 유지애가 출연했다. 이들은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대화를 나눴다.
해당 영상에서 김희철이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와 다툰 적 없어요?”라고 묻자 김종민은 “많이 싸운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김희철이 “형은 싸울 때도 웃으면서 싸울 것 같아”라며 김종민의 행동을 연기하자 김종민은 “아니다 나는 싸울 때 삐친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어떻게 화해해요?”라는 질문에는 “(여자친구를) 안는다”고 답해 여자친구에 대한 달콤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때 김희철은 김종민에게 “이렇게 형수님 얘기 해도 형수님 안 싫어하실까?”라고 묻자 김종민은 “모르지? 나가봐야 아는 거지, 뭐”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김종민에게 다가가 귓솟말로 “그때 그분이셔?”라고 묻자 김종민이 “맞다”고 답했다.
이에 김희철은 “형 대단하다. 나 끝까지 얘기 안 했거든, 2년 넘었네”라며 그가 김종민의 여자친구와 마주친 사연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2년 전 지인과 술자리 중 식당 직원이 ‘김종민이 옆에 와 있다’고 알려줘서 인사 차원으로 만나러 갔었다. 이때 한 여성 분이 김종민과 동석을 하고 있었는데 김종민이 여자친구라고 밝혔다. 김희철은 김종민과 그의 연인에게 가볍게 인사를 건네고 “형 나 방송이랑 이미지 다르다. 얘기 안 할거니까 걱정하지 마”라고 답하고 자리로 복귀했다. 이때 김종민이 김희철의 식사까지 모두 계산했다고 전했다.
김종민은 “형수님께 반한 점”에 대한 질문에 “11살 차이인데 나를 귀여워 해준다 약간 애기 보듯이”라고 답했다. 김희철은 “형수님이 약간 지적인 느낌이셔 약간 기품이 있어서 형이 애기 같긴 했어”라고 답했다.
김희철이 “(김종민이) 결혼한다는 뉴스가 있던데 워낙 온라인상에 가짜 뉴스가 너무 많잖아. 그래서 진짜 인지 물어보고 싶어”라고 묻자 김종민은 “그분들이 돈 벌려고 하시는 건데 조회수가 나와야 하니까”라고 동문서답을 했다. 이에 유지애가 그래서 “결혼 하세요?”라고 돌직구를 날리자 김종민은 “아니 날짜를 잡고 그런 것은 아니지”라고 답했다. 김희철이 “마음은 있구나”라고 반응하자 김종민은 “마음은 다 있는 거 아니야?”라고 물었다. 이에 김희철은 “나는 지금 없다. 사람은 반드시 결혼해야 할까”라고 되묻자 김종민은 “그건 아니다”며 “결혼 안 해야 할 사람이 있다. 일단 희철이 같이”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한편 김종민은 엄정화 등의 댄서로 이름을 알렸고 2000년 10월 코요태에 합류해 정식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코요태 활동과 함께 엉뚱한 매력의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뇌절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