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웹 예능 ‘살롱드립2’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 스타 오상욱과 손흥민이 출격할 예정이다.
19일 웹 예능 ‘살롱드립2’의 커뮤니티에 9월 첫째 주까지 출연하는 게스트들을 공개했다. 20일에는 배우 신민아, 27일에는 펜싱선수 오상욱, 9월 3일에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출연할 예정이다. 살롱드립2’는 김태호 PD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TEO의 웹예능으로 코미디언 장도연이 진행하는 토크쇼이며 매주 화요일에 업로드 되고 있다. 지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출연진이 출연한 편은 조회수 1000만을 기록할 만큼 대중에게 주목을 받는 웹 예능 중 하나이다.
오상욱과 손흥민은 스포츠계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핫한 선수들이다. 오상욱은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남자 사브르 단체전과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대한민국 펜싱 선수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현재 세계 랭킹 1위인 그는 올림픽을 마치고 tvN ‘유키즈 온더 블럭’, SBS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손흥민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영국 현지에서도 ‘월드클래스’ 평가를 받는 선수이다. 그는 프리미어리그에서 9년간 120골 62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며 20일 4시 프리미어리그 새 시즌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손흥민은 ‘조나단’, ‘슛포러브’, ‘고알레’ 등의 채널에 출연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계 ‘월드클래스’ 스타들의 ‘살롱드립2’ 출연 소식에 대중은 “모든 제작비를 쏟았나?”, “살롱드립이 월클이 되었다”, “이것은 진자 장도연의 힘이네요”, “입이 떡 벌어지는 캐스팅”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하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오상욱’, ‘손흥민’, ‘TE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