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박서준이 전소미의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2일(오늘), 가수 전소미의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전소미의 다채로운 모습이 TV 속에 나타나며 시작한다. 그녀는 뱅헤어 스타일, 반다나 포인트 룩, 선캡, 유니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전소미의 상큼한 이미지는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뮤직비디오의 비비드한 색감은 전소미의 비주얼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또, 통통 튀는 안무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보는 이를 계속 흥얼거리게 했다.
뮤직비디오 중간, 배우 박서준이 깜짝 출연해 컴백의 열기를 더했다. ‘Mr. Ice Cream’으로 등장한 박서준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날 베어 물어봐”, “원한다면 와서 가져”, “넌, 내게 시도해 볼 수 있지” 등 유혹하는 내용의 가사를 배경으로 전소미와 박서준은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박서준은 고급 자동차를 타고 등장했다. 그는 차에 살짝 걸터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자랑했다. 그리고 가사 ‘ah, yeah, ah, yeah!’에 맞춰 고개를 흔들어, 보는 이를 몰입하게 만들었다. 모델미를 발산한 전소미와 박서준은 뮤직비디오 마지막엔 함께 서 있기만 해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박서준 카메오에 푹 빠졌다”, “그들의 비주얼은 세상을 벗어났다”, “전소미의 목소리는 시원한 바다 같다”, “두 사람을 한 프레임에 담긴 모습이 너무 좋다” 등 감탄하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전소미는 네덜란드계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에 나왔지만 아쉽게 탈락했고, 이후 ‘프로듀스 101’에서 1위 차지하며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계약이 끝난 현재는 솔로로 활동 중이다. 최근 화장품 사업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더블랙레이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