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산하 기자] 2NE1 산다라박이 공민지와 함께 촬영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2NE1 멤버 산다라박이 공민지와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을 업로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메인댄서 막내라인’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하며 영상을 올렸는데, 해당 영상이 촬영된 장소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댄스 학원 연습실로 보인다.
영상에서 산다라박은 2NE1 멤버 공민지와 함께 ‘Mawmushi’ 댄스 챌린지를 추고 있다. 둘은 함께 검은색 선글라스를 쓰고 완벽하게 맞는 박자와 함께 15년의 합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드디어 정말로 돌아오는구나!”, “아아 나는 너희 모두를 함께 볼 수 있기를 오래 기다려왔어! 완전체 최고!”, “민지언니 진짜 오랜만이야!”, “완전체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둘을 반가워했다.
31일 산다라박이 공민지와 해당 영상을 공개하기 이전에도, 30일 2NE1 멤버 CL은 자신의 계정에 같은 장소인 YG연습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고, 그에 앞서 지난 29일에는 공민지가 과거 멤버들과 함께 찍은 단체사진을 올리며 우정을 인증한 바 있다.
한편 2NE1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 레전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바 있다. 이들은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2024 2NE1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약 10년 6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인 만큼 벌써부터 예매 열기가 뜨겁다.
2NE1은 10월 5일,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고베 및 도쿄 외 글로벌 투어 일정을 확대해나가며 15년 동안 쌓아온 열정과 실력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