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심수지 기자] ‘돌싱글즈3’ 이소라가 공개한 근황 사진이 화제다.
22일 이소라는 “엄청 큰 숙소 공간이라 어른 6명, 아이들 3명과 2박3일 즐겁게 보냈어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는 풀빌라에 있는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비키니를 입은 이소라의 몸매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이소라는 가슴, 코 등 성형 수술 사실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으며, 성형한 곳 중 ‘가슴’에 가장 만족도가 높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소라는 앞서 성형 만족 순서를 묻는 말에 “1. 가슴 2. 라식(성형인가) 3. 코. 4. 눈”이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한 “코 수술했을 때는 원래도 긴 편이던 인중이 코가 당겨 올라가서 더 길어 보이길래 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코 아버지가 코 수술해서 그런 거다. 수술한다 해도 6개월 후에 할 수 있는데 안 해도 된다고 하셨다. 지금 코 수술 4달 차인데 정말 원래대로 돌아와서 생각 없어짐”이라며 성형 수술 계획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이어 가슴 수술 질문이 이어지자 “모유 수유 세 명 하고 처진 가슴이라 멘토 추천 받아서 했다. 뭐가 됐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병원에 가서 직접 듣는 게 좋다”라고 밝혔다.
이소라는 2주 간격으로 가슴, 코 수술을 해 화제를 모았고, 이후 지방 흡입 사실도 공개했다.
‘돌싱글즈3’ 출연 당시 눈에 띄는 비주얼로 화제가 됐던 이소라가 방송 이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이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소라는 2022년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고, 당시 출연자인 최동환과 최종 커플이 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심수지 기자 ssj@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