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승연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민경훈의 결혼을 축하했다.
11일 이상민은 “사랑하는 경훈아. 11월 결혼 축하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상민은 민경훈과 교복을 입고 ‘아는 형님’ 녹화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셀카를 찍었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얼굴을 맞댄 두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두 사람의 훈훈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의리있다. 얼마 만의 게시물인가요. 결혼 축하드려요. 아는 형님 멤버들 반응 보고 싶다. 행복하세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10일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1984년생인 민경훈은 2003년 밴드 그룹 버즈로 데뷔했으며 ‘겁쟁이’ ‘남자를 몰라’ ‘가시’ 등 여러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4차원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고정 출연 중인 그는 같은 프로그램 멤버 강호동을 향해 옆차기를 하거나 닭싸움을 하며 허벅지를 걷어차는 등 레전드 장면을 많이 만들어내며 예능감을 인정받았다.
한편 오는 11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민경훈의 예비신부는 방송계 종사자로 알려졌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사진= JTBC ‘아는 형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