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승연 기자] 밴드 그룹 버즈 민경훈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0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민경훈은 오는 11월 방송에 종사 중인 연인과 결혼 한다.
매체에 따르면 민경훈은 자신이 출연중인 JTBC 예능 ‘아는 형님’의 스태프와 출연자들에게도 공유하며 축하를 받을 것으로 전해졌다.
민경훈과 연인은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워져 지난해 연말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경훈이 ‘아는 형님’에는 절친한 관계의 지인들이 많아 가장 먼저 이를 알리고 싶어했다는 후문이다.
비슷한 시각 민경훈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전했다.
민경훈의 깜짝 결혼 소식에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민경훈은 2003년 버즈의 정규 1집 ‘모닝 오브 버즈(Morning Of Buzz)’로 데뷔했으며 뛰어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민경훈은 ‘겁쟁이’,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 다양한 히트곡을 냈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을 보였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민경훈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