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나영석PD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일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예능 어려워했던 임영웅이 왜? 나영석 섭외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최근 임영웅은 나영석PD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진호는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적극적이지 않은 스타일이다. 실제로 임영웅이 그간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만 봐도 손에 꼽을 정도다”라며 “임영웅 스타일 자체가 포맷과 대본이 있으면 움츠러드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긴장도 하고 본인만의 모습을 보여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거 같다. 그래서 러브콜이 쏟아지는데도 정중히 고사하면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자제해왔다”라고 설명했다.
그런 임영웅에게 나영석PD가 먼저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호는 “이와 같은 만남을 통해서 ‘삼시세끼’ 출연이 물 흐르듯이 성사가 됐다. 임영웅 역시 이번 ‘삼시세끼’ 출연에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한다. 방송을 통해 만들어진 임영웅이 아니라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산과 들판 자연을 벗 삼아서 인간 임영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욕심도 있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새 시즌에 출연할 예정이다. 임영웅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차승원과 유해진이 출연하는 ‘삼시세끼’는 2020년 전남 완도에서 진행된 어촌편 이후 4년 만이다. 현재 ‘삼시세끼’ 새 시즌 촬영지는 알려진 바 없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1
니가 왜나와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이 세명이 제일 좋단말이야 뜬금없이 임영웅을 왜 부르냐고ㅠㅠ 제발나오지마라 손호준불러ㅜㅜ 제발 손호준 나오게해주세요 ㅠㅠ